• login
  • join
  • cart
  • ORDER
  • My Page
검색
검색  

seoul

DERMASON 더마슨

paries

현재 위치
  1. HOME
  2.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DERMASON (ip:)
  • 작성일 2020-03-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PROFESSIONAL HAIRCARE BRAND, DERMASON 입니다.


뉴욕의 커리어우먼들은 어떻게 항상 완벽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더마슨과 함께 뉴요커라이프스타일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모습의 당신이 되어보세요!


이 곳에는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문의전 참고하시면 더욱 원활한 상담에 도움이 되오니, 꼭 참고해 주세요.



Chapter 1. 주문&입금문의



Q.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A. 평일 업무 시간 내에는 직접 입금 확인 진행을 하고 있으며, 이외의 시간에는 20~30분 간격으로 시스템 상 결제확인을 진행합니다.

정상적으로 입금 확인이 완료되면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주문서 누락,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불일치 할 경우, 입금 금액이 상이할 경우, 동명이인이 있는 경우 등에는 미입금으로 처리 될 수 있으니, 오랜 시간 미입금으로 표기 될 시에는

저희 고객센터(070-4130-013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 후, 주문번호를 알 수 없어 주문 상태 조회가 불가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A. 비회원 구매 시 주문번호가 별도로 안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희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전화연락을 주시거나, 문의란에 문의 글을 남겨 주시면 주문번호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고객센터(070-4130-0135)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Q. 입금을 이미 완료하였는데, 다시 입금 요청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된거죠?

A. 저희 무통장 입금 확인 시스템은 입금 여부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처리하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주문자 님께서 비회원으로 주문하시고 다시 회원가입후 중복 주문하신 경우에는 메시지가 중복되어 2회 발송될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비회원으로 주문한 상품을 취소 해 주시거나 저희의 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A.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여 주문을 해주신 뒤 결제완료가 된 주문 한하여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Q. 무통장입금 주문시 며칠까지 입금을해야 하나요?

A. 미입금 주문 자동취소는 7일 이후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 후 7일 이내에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이 체결됩니다.



Q. 주문/입금을 했는데 어떠한 주문 체결 관련 메시지도 없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A. 휴대 전화번호가 공란이거나 잘못 기입된 경우 주문 체결 관련 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으시다면 번호를 기재 해주시고, 없으시다면 휴대 전화번호와 동일하게 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후 결제완료 및 제품발송과 관련된 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A. 전화주문, 페이스북 메시지 주문 등은 불가능합니다.

이는 향후 주문에 대한 트래킹이 불가하기 때문이며 회원님의 권리를 보호 해 드리게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불편함을 감안하여, 최대한 회원가입 절차를 간소하게 해 두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가입 후 주문을 부탁드리며 저희 더마슨의 회원이 되어 주시어 좋은 인연을 부탁드리겠습니다.





Chapter 2. 배송문의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제품을 수령하시는 데 까지 걸리는 시간은 출고 후 1~2일 정도 입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며 산간, 도서 지방의 경우에도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및 입금 확인 건에 한해 당일 출고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및 주말 결제완료, 입금확인 건은 당일 출고가 불가하므로 차주 월요일에 출고됩니다.

택배사의 물량 폭주, 폭설이나 폭우 등의 자연재해, 당사 주문 폭주로 인한 일시품절이나 예약주문 중에는 출고 날짜가 달라질 수 있으니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더마슨 전 제품은 구매 시 선불 배송비 3,000원이 추가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기존 배송비에서 금액이 조금 더 추가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DERMASON의 회원이시라면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만일 비회원이시라면 마이페이지-> 주문조회->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택배 홈페이지에서도 배송 현황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만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cj택배 홈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를 통해 확인해 주시면 정확합니다.)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A. 제품이 출고되기 전이라면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130-0135)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원하시는 주소지로 바로 변경해 드립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롯데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과정 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을 해주시는 기사님도 있으시지만, 불가능하신 분도 계시기 때문에 일괄적인 안내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신 점을 염두에 두시기 부탁드립니다.





Chapter 3. 반품 / 환불 문의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아직 입금을 해주시기 전 이라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해주신 뒤 재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만일 결제가 완료 된 상태라면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의 교환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요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만일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과 이미 결제된 상품이 가격차이가 있을 경우 교환이 아닌 취소처리를 해 드릴 수 있으며, 환불처리 후 다시 주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제품교환이 불가능하며 작업상황에 따라 일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단순변심의 경우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 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반품 시 제품 및 무료증정 사은품 역시 함께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반품할 제품에 이벤트 제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해당 이벤트 제품에 대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반송 비용(왕복 배송비 6,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 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첨부를 해야 하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2)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  

3)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지 않으셨을 경우. (단순 변심 : 7일 이내)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

발송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저희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내용물이 2/3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교환/환불은 동일 제품 1회에 한함 :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약관 제 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 후 20일 이내여야만 위 규정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 신청방법 : 반품 및 교환 신청은 저희 고객센터 070-4130-0135로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자사 지정 택배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 (왕복 배송비 6,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Chapter 4. 적립금 / 회원정보 문의

 


Q.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회원가입 시 SMS 수신동의를 하시면  적립금 2,000원을 부여 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5%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그리고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적립금으로도 결제가 되나요?

A. 누적된 적립금은 상품의 금액과 무관하게 상품 구매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사용하시지 않을 경우 다음 사용 시까지 유지 됩니다. 단, 일부 제품에서는 적립금 사용이 불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Q.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은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 해 드리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나의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A. 메뉴 상단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본인확인용 정보 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MY PAGE) 클릭 -> 회원정보 클릭 -> 회원정보 수정

모바일홈페이지 왼쪽 상단의 카테고리 클릭 -> 마이페이지탭 클릭 -> 회원정보 수정을 통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이메일 또는 메시지가 오지 앖습니다.

A. 저희 DERMASON의 알림, 정기 정보 메일이 스팸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의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또한 저희의 메일을 스팸메일로 혹은 메시지를 스팸메시지로 구분하여 설정하지는 않으셨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혹여 여러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도 확인을 해주세요.

확인 후에도 메일이나 메시지가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070-4130-0135)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Q&A 게시판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기분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

top